CLINIC

성장 클리닉

Growth Clinic
성장부진, 성조숙증, 식욕부진, 소아비만, 비염, 아토피
siblings 8.jpeg

성장 클리닉

성장은 유전이 영향을 미치지만 적당한 운동이나 영양, 생활습관을
통해서도 키가 클 수 있는 여지가 충분히 있습니다.
몸에 특별한 질환이 없는 상태라면 키가 잘 클 수 있는 환경으로 개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진료 및 진단 치료 스케줄

성장치료는 개개인의 차이는 있으나 성장판이 닫히기 전인 사춘기 이전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STEP 1

내원후 진료

STEP 2

증상진단

STEP 3

치료 스케줄 확인

STEP 4

치료경과 체크

성장이란 ?

Growth clinic

사람은 뇌에서 성장호르몬이 분비되어 무릎, 발목, 골반, 척추뼈 등에있는 연골 성장판이 세포 분열을 일으키고 연골세포의 양이증가하면서 뼈가 커지고 키가 성장한다.사춘기가 지나고 성장판이 닫히면 더 이상 키는 자라지 않는다.이와 같은 성장과정은 미리 유전자에 예정되어 있다.이처럼 키가 크는 시기는 정해져 있다. 세상에 살아있는 모든 생물은태어나 자라는 시기가 정해져 있으며 사람도 예외는 아니다.한창 성장하는 시기에 환경적인 요인을 좋게 유지하여 가지고 있는키 유전자의 능력이 충분히 발휘되도록 해야 유전자대로 키가 클 수 있다. 자라는 시기에 환경적인 조건이 나쁘면 키 유전자의 능력이 억제되어서 성장이 어렵게 된다. 사람은 대게 25세까지 키가 크는 것으로 보고 된다. 키가 자라는 속도는 사춘기 때 가장 왕성하게 크기 때문에 적어도 키는 20세 전에 최대로 클 수 있도록 적극적인노력을 하는 것이 바람직한다. 20세 전에 최대로 클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하는 것이 발람직하다. 20세가 지나면 키가 클 수있는 범위는 일년에 1~2Cm 이내로 줄어들기 때문에 키가 크는 시기는 놓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성장기 어린이의 자세를 교정하면서 여러 환경적인 요인을 개선해주면 키가 잘 자랄 뿐 아니라척추뼈의 생리적 만곡상태를 유지하게 되어 모든 장기가 튼튼하기 때문에 수많은 질병의 자연 치유되어 건강한 사람이 될 수 있다.

성장결정 요인

부모의 키의 30% 정도는 자녀의 키에 영향을 미치게 되지만,부모의 키가 작으면 자녀의 키도 작게 되는 것은 아니니성급하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키가 자는 데 있어서 유전적인 영향은 30% 저도에 지나지않고 70%이상은 환경적인 요인에 영향으로 아이의 키가결정됩니다. 즉 키가 자라는 시기에 영양, 운동, 스면, 스트레스 등의 환경적 조건들이 어떻게 관리되는가에 다라서 어른이 되었을 때의 키가 많이 달라지게 됩니다. 

성장 음식

Growing food

con1_4_2
con1_4_3
con1_4_5
con1_4_4

DAE DONG BA REUN . KOREAN MEDICINE CLINIC
logo text_1
고객문의전화 : 052-244-8787
울산광역시 중구 장춘로 175 (학산동)

평    일 : am 9:00 ~ pm 7:00
토요일 : am 9:00 ~ pm 1:30
점    심 : am 1:00 ~ pm 2:00
일요일 : 휴진 


Copyright©1991 ori124.com of Korean Medicine Clinic. All rights reserved.
Webpage Designed by : maxlee